오늘 밤 TV에서 연평도의 폐허 상태를 보셨습니까? 보셨으면 그 감상이 어떠하시던가요? 제 감상부터 말씀드릴까요? 우선은 피가 끓습니다. 저라면 F-15를 직접 몰고 연평도에 포를 쏜 해안포 기지들을 우선 묵사발을 만들고, 지대지 공대지 유도탄을 김정일 처소와 철봉각과 백화초대소를 폭격했을 것입니다. 그 다음은 한국군과 미군이 마무리 하겠지요. 대통령님, 일을 저지를 지혜와 배짱도 없으신가요?

저는 월남에서 제 병사들이 보병연대 정문을 통과하다가 헌병에게 따귀를 맞은 것에 분노하여 바로 그날 밤 가장 건장한 병사들에게 무장을 시켜 베트콩의 공격 가능성을 감수하면서 밤중에 연대 정문으로 트럭을 몰고 40분간 달려가 그 헌병들에게 보복을 했습니다. 그 다음부터 헌병들은 필자의 포대 차들에 대해서는 노터치 했습니다. 자랑의 차원이 아닙니다. 이런 것이 남자의 기본이요, 지휘관의 전형일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부인을 공격했을 때 당신은 입술을 앙 물고 분노하시더군요. 그런데 연평도 주민과 연평도에 배치된 우리 병사가 죽어가고 불바다가 되어 가는데도 당신은 분노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어설픈 명령으로 인해 국가와 군이 벼 ㅇ신이 되었고, 국민은 속이 터져 쌍욕들을 하고 독주를 마셨습니다. “ㄱ ㅐ 새끼” 분명 당신을 향한 욕은 아닐 것입니다. 그런데 이 대한민국에는 그 ”ㄱ ㅐ 새끼“라는 욕을 자신을 향한 욕이라 받아들일 사람이 없습니다.

대통령 각하, 사람이 악에 바치니 당신이란 사람을 존경하게 되더군요. 악에 바치니까 그게 바로 정신 이상의 상태가 되더군요. 당신은 참으로 위대하십디다. 연평도 장면을 보시고도 당신은 아주 냉정하시더군요. 대한민국의 정신이 아니십디다.

당신은 가히 나폴레옹이십디다. 저는 나폴레옹을 존경합니다. 그 나폴레옹은 엘바 섬으로 갔지요. 당신이 엘바 섬 클럽에 가입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명박, 엘바 섬 클럽의 영예스러운 멤버가 되다” 가기 싫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밤 당장 북한에 보복을 하십시오. ‘확전하라 지시한 적 없다’는 대통령님이라면 이 정도의 보복은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저 같은 서민도 잠을 잘 수 없어 맥주도 마시고 독주도 마셔야 잠이 듭니다. 눈에서 피눈물이 납니다. 저 같은 사람도 이러 할진데 대통령님께서야 얼마나 많은 독주를 마셔야 잠이 드시겠습니까? 분합니다, 때려죽이고 싶습니다.

제 주위의 사람들은 다 김정일을 때려죽이고 싶어 합니다. 김정일에 놀아나는 대통령님도 때려죽이고 싶다 합니다. 제가 지어낸 말이 아닙니다. 내 새끼가 죽어 자빠지는 모습을 보면서도 “저 새끼들은 내 새끼가 아니니 어떻게 하든 대통령은 살아야 하겠다”는 생각으로 청와대 지하 벙커에서 북한을 자극하지 말라 명령하시지 않으셨습니까?

오래 오래 사십시오. 오래는 사시겠지만 대한민국 국민은 각하를 욕할 것입니다. 대통령님, 당신은 지금 옛날의 건설로 돈을 벌던 장사꾼이 아닙니다. 대한민국의 대통령이십니다. 개인이야 무슨 욕을 먹어도 개인 차원의 일입니다. 그러나 지금 당신이 욕을 먹으면 대한민국의 수치이고 국민의 고민입니다.

당신이 오죽 못나 보였으면 북한이 대한민국을 조롱하겠습니까? 당신 보라고 어제 북한은 연평도를 묵사발로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북한에 무슨 메시지를 보냈습니까? 예쁜 뱀 눈으로 아름다운 윙크를 보냈습니다. “확전금지” 그래서인지 북한은 오늘 당신에게 새로온 명령을 내렸습니다. “금강산 사업을 당장 재개해서 김정일 위원장님께 달러를 바쳐라. 왜 반성하지 못하느냐?”

국방장관, 참으로 어린 애입니다 출세의 과정이 이른바 딱가리 과정이었습니다. 장군들의 전속부관과 보좌관 출신이지요. 기초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도 그가 대령으로 합참의장 보좌관(딱가리)이었을 때 저는 그를 매우 예뻐했습니다. 왜? 그가 모셨던 대장 합참의장 정호근 대장과 저는 형님 동생 했으니까요. 그러니 그 전속부관이 무얼 알겠습니까? 그러니 제게는 어린 아이이지요.

저는 전쟁프로입니다. 국방장관보다 8년 선배이지요. 월남전 전투부대에서 44개월 소위-대위로 싸웠지요. 저는 전투-전쟁 프로입니다. 그래서 어설프기 짝이 없는 국방장관의 말을 들으면 분노부터 치밉니다. 그는 공부를 하지 않는 전형적인 출세 지향의 장군입니다.

딱가리 출신? 실무는 없고 부비기만 잘 하는 게 딱가리 출신입니다. 이명박 당신과 비슷한 출신이지요. 당신도 정주영한테 그랬다고 알고 있습니다, 잘 못 알았다면 시정해 주십시오, 저도 만능은 아니지 않습니까? 국가를 지켜야 할 자리에 있는 두 사람들이 다 이 모양이니 국가가 걸레 되지 않았습니까?

존경하는 대통령 각하! 당신이 훌륭해 보이려면, 그리고 국가를 정녕 위한다면. 이런 졸병 같은 딱가리 출신을 가지고 무얼 해보겠다는 생각 버리십시오. 그로 인해 당신은 개판이 되고 있습니다.

2010.11.24.지만원
http://www.systemclub.co.kr/

478 total views, 1 views today